책방에 가서 "Learn HTML and CSS"라는 책을 샀어요. w3schools에서 제작했네요.

에휴.. 시간이 없다보니 이런 내용없는 일기로 때우네요..ㅜ_ㅜ

음 뭐 아주 간단간단하게 설명 되어있어요. 책도 뭐 200페이지이니 당연하겠지만..

중간중간 자기네 사이트에있는 튜토리얼이나 이그잼플도 보라구 하네요.

완전 초보가 배우기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, 저같은 경우는 예전에 태그박스나 태그코리아? 태그매니아? 뭐 이런 태그 사이트에서 여러 강좌로 독학을 해서 이책의 간략한 설명이 좋네요.

아.. 매일매일 질 좋은 글들을 올리고 싶네요..ㅜ_ㅜ


글 보관함

카운터

Total : / Today : / Yesterday :
get rsstistory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