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ro
컴퓨터 성별을 알아봅시다!

현재 네이버 검색어 1위에 컴퓨터 성별이 올라와 있는데요. 흥미로워서 저도한번 해봤습니다.

Screen Shot

스크린 샷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메모장을 열고

CreateObject("SAPI.SpVoice").Speak "Am I a woman? or a man?"

이 문장을 넣으시고 따옴표 안에있는 문장은 원하시는 영어문장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.
(한국말은 안되더군요)

"hahahahahahahahahahahehehehehehehe" 뭐 이런식으로 넣어주시면 발음이 재밌더군요 ㅋㅋ.

그리고 저장 하실때 txt파일로 하시면 안되구요 vbs확장자로 바꾸어주신후 저장하여주세요.

저장 하신후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스피커에서 음성이 영어문장을 읽을텐데

여자목소리면 컴퓨터 성별이 여자, 남자목소리면 남자라고 하네요.

Outro
아 그런데 뭐 컴퓨터에 성별이 진짜로 있는건 아니겠죠?ㅋㅋ
 
프로그램쓰면 성별 바꿀수 있다고 하네요.

그리고 아마 Mac에서는 안될듯 싶네요..(틀리면 말해주세요~)

재미있어요 해보세요!

이히히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'Interes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Hacking]Facebook이 해킹을 당했다!?  (0) 2011.03.08

글 보관함

카운터

Total : / Today : / Yesterday :
get rsstistory!